Art Competition

미술의 꿈을 이루어주는 청소년들의 열린 도전을 시작하세요.


마이슬라이드는 스스로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더 기회를 제공하고 미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항상 발전하고 도전하는 자세에 임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합니다. 

KAJAA: Korean Artistic Junior Adventure Awards


  2024 카쟈: 한국 청소년 아트 어드벤처 미술 대회는 에듀조선과 (주)마이슬라이드 의 협업으로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과 기술이 만나 예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표 아래, 학생들에게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예술적 표현의 기회를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본 대회는 학생 중심의 참여와 창의성을 중시하며 작품을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자유로운 예술적 표현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예술적인 아이덴티티를 발견하여 스스로 성장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본 대회는 교육, 기술, 그리고 예술이 손을 잡고 학생들에게 창의성과 예술적 감성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의를 담고 있습니다. 


2024. 3. 22. (금) - 5. 24. (금)

KST 23:00까지


2023 3rd IYAC New York Youth Art Competition


  3회째로 개최되는 2023 IYAC New York Youth Art Competition 는 참가자들에게 창의적인 작품을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미술의 힘과 소통의 가치를 강조하며, 예술을 통해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ySLide corp. 가 주최하고 GSEF Foundation, Space 776 Gallery (New York)와 함께 합니다. 해당 대회에서 1차 선별된 작품들의 경우 Space 776 Gallery (New York) 에서 진행하는 해당 대회의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 기회가 제공됩니다. 


2023. 7. 03. (월) - 9. 08. (금)

KST 23:00까지


2023 Youth Fine Art Contest


  본 대회는 미래의 주역이며, 시각 예술가를 꿈꾸는 국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생각과 창의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획된 대회입니다. 대회 입상작의 경우 S.ONE Project (Gallery) 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입상작 전시회에 무료 참여 기회가 제공됩니다.

  온라인 평가로 진행되어 더 다양한 학생들이 접수하기 수월하며 본인의 작품에 대해서 스스로 고심하고 개발하는 과정을 통해 성장하는 동기를 마련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3. 2. 13. (월) - 3. 10. (금)

KST 23:00까지


2023 IYAC New York Exhibition Teenage Painting Contest


   제2회 2023 IYAC 청소년 미술 뉴욕 전시 공모전은 미래의 아티스트들이 현시대의 문제의식을 시각예술이란 형식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의견을 나누는 기회를 목적으로 기획된 대회입니다.


  해당 대회에서 입상한 작품들의 경우 Cosmos Gallery (New York) 에서 진행하는 해당 대회의 입상작 전시회에 참여 기회가 제공됩니다.

2023. 2. 01. (수) - 2. 15. (수)

KST 23:00까지


K&P Painting Contest 2022


본 대회는 MySLide corp. 와 아르떼 문화 예술 콘텐츠 연구소 (Arté : The Institution of Culture & Art Contents)가 주최하고 K&P Gallery. New York 이 함께 합니다. 

 해당 대회는 더 많은 청소년 분들이 예술가의 길을 꿈꾸고 스스로의 작품에 자부심을 가지게 되는 좋은 계기를 제공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해당 대회에서 입상한 작품들의 경우 K&P Gallery. New York 에서 입상작 전시회 참여 기회가 제공됩니다.


2022. 7. 28. (목) - 8. 11. (목)

KST 23:00까지


Sorodha International Art
Competition 2022


  Sorodha Internation Art Competition 2022는 전 세계 젊은 아티스트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사회적 예술 활동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2022년부터 시작되는 자유 청소년 미술 대회입니다.

본 대회는 벨기에 앤트워프 문화 재단 소르다 (Sorodha: Société Royale d‘harmonie) 와 아르떼 문화 예술 콘텐츠 연구소 (Arté : The Institution of Culture & Art Contents)가 주최하고 MySLide에서 주관을 맡고 있습니다.


2022. 5. 02. (월) - 5. 24. (화)

KST 18:00까지 (Belgium Standard Time 11:00)


Youth Fine Art Competition


 Youth Fine Art Competition은 2022년 초 부터 시작된 MySLide 주최, 주관 청소년 자유 미술 대회로서, 미술계 진학을 원하는 청소년들에게 스스로 작품을 만들고 이를 전문가의 시선으로 평가, 피드백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방면의 작가님들과 협업하여 평가팀을 이뤄 접수 받은 작품들을 면밀히 확인할 것이며, 해당 작품에서 읽을 수 있는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에 방점을 두고 평가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2022. 3. 14. (월) - 3. 25. (금) KST 14:00까지

MySLide Corp.


COPYRIGHTS© 2023 MYSLIDE.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시스템 관련 문의처 : admin@myslide.org

EMAIL 구독하고 마이슬라이드의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